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카드깡 현금화

Wiki Article

④ 전항과 관련하여 "투믹스"에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셋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개별 판매자 판매 상품의 경우 삼성전자(주)는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투믹스"는 "코인"획득, 사용 방법 등 별도의 세부이용지침을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교환권 발송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수령 시점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단,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야지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명의에 휴대폰이나 신용카드로 본인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본 이벤트 내용 및 혜택은 당사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 카드깡 하는곳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일반 음식 업종(식당 및 레스토랑)에 한하며, 호프, 주점 등 주류 업종 제외

연체정보를 선택을 하면 카드연체 / 대출연체 등을 통해서 미해제된 연체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으며 미해제 연체정보는 돈을 갚지 않은 경우에 연체정보가 해제되지 않는다는 의미이며 연체기록이 삭제 되어야만 은행에서 다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아울렛 고객 서비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스스로 해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